영리빙 코리아의 첫 컨벤션 '이그나이트 버츄얼 컨벤션'

에센셜오일의 대표회사인 영리빙 코리아는 2020년 1월 한국 진출 이후 첫 번째 컨벤션을 오는 5월 2일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영리빙의 '이그나이트 버츄얼 컨벤션'은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각종 회의 및 행사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세태를 반영한 이벤트로 유튜브 채널로 만날 수 있다.


영리빙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매리 영(Mary Young) 회장의 환영 인사말로 시작하는  '이그나이트 버츄얼 컨벤션'에서는 영리빙만의 독창적인 블랜딩 에센셜 오일인 게리스 라이트 (Gary’s Light), 호프 (Hope), 그래티튜드(Gratitude), 원 하트( One Heart) 등 총 4종을 특별테마로 구성하여 2021년 영리빙 코리아의 비전, 목표, 전략, 신제품 등 다양한 내용을 선보인다.


창업자인 디 게리영 (Gray Young)의 삶의 철학을 담은 게리스 라이트( Gary’s Light) 에센셜 오일 테마로 시작될 예정이다. 


영리빙 코리아의 희망적인 2021년 비전을 공유하는 호프 (Hope) 세션에서는 영리빙 코리아의 지사장인 프랭코 실바가 2021년 영리빙 코리아의 비전 및 향후 비즈니스 전략적 방향성을 소개하며, 창업자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새로운 신제품의 전략적 방향성을 마케팅 박소영 이사가, 영리빙 회원들의 비즈니스 지원 전략 부분을 영업부 임모세 이사가 소개할 예정이다.


그래티튜드(Gratitude) 세션은 한국 진출을 오랫동안 염원하고, 코로나라는사상 초유의 글로벌 위기에서도 꾸준히 각자 영역에서 활발하게 비즈니스를 전개해가며,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통한 웰리스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 회원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세션이다. 이 그래티튜드(Gratitude) 세션에서는 영리빙 코리아 회원들의 지난 1년간 성취와 인정을 축하하는 인정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영리빙 본사와 영리빙 코리아 그리고 영리빙 임직원과 영리빙 회원을 대상으로, 하나의 마음으로 동반 성장의 약속을 다짐하는 주제로 진행되는 원하트 (One Heart)세션을 마지막으로 총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년을 되돌아보는 시간인 영리빙 코리아 '이그나이트 버츄얼 컨벤션’은 5월 2일 일요일 영리빙 코리아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센셜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